본문 바로가기
기록된, 일상모음

속초가는길 가평휴게소(춘천방향)

by 티끌굴려태산

_하남에서 출발해 속초로 가는 길
점심시간에 맞춰 가평 휴게소에 들렀다. ​






_새로 지었는지 엄청 깨끗했던 내•외부 ​






_휴게소는 역시 우동
가평휴게소 푸드코트 기소야우동 5,500원​






_가평휴게소 라면정식 5,500원​





_아가는 밥을 먹고와서 집에서 싸온 사과를 줬지만 엄마 우동을 먹겠다고 손가락질 중​






_우동면을 식혀서 줬더니 너무 잘 먹었다. ​






_밥먹고 푸드코트에서 나오니 바깥쪽에도 요기할 거리들을 많이 팔고 있었다. 떡볶이 집, 치즈집, 빵집 등등등 ​






_화장실 다녀와서 호두과자를 한봉지 샀다. 가평에 잣이 유명해서 그런지 특이하게 호두잣과자를 팔고있었다. ​






_호두잣과자 한봉지 3,000원​






_주문하면 바로 구워 주셔서 따듯하고 바삭바삭하고. 정말 맛있었다. ​





_가평휴게소 푸트코트 영수증​





_가평휴게소 호두잣과자 영수증​​
​​





_가평휴게소 호두잣과자집에서 파는 현미뻥튀기 영수증
사진은 못남겼는데 요 현미과자 아기가 먹기에도 좋고 어른이 먹기에도 참 맛있어서 여행내내 차에서 간식으로 잘 먹었다.





2018.09.19 수요일 속초여행 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