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가성비 분식집! 아담스 꼬마김밥 _일요일 오전 아가들과 공원에 나들이 갔다가 간단하게 요기 하려고 들어간 아담스 꼬마김밥 _아가들이 아직 큰 김밥을 못먹어서 꼬마김밥을 주문해서 가위로 잘라주니 잘 먹었다. :) 아담스 꼬마김밥(6줄) 3,000원 먹고 맛있어서 참치 꼬마김밥도 6줄 더시켜먹었는데 역시 맛있었다. _매운맛 국물떡볶이 4,000원 납작당면 사리 1,000원 추가 달걀 2개 1,000원 추가 엽떡처럼 매운 떡볶이 땡기는 날 부담없는 가격으로 먹으면 정말 딱!!!! 입에는 엽떡보다 맛있었다. _요즘 만두가 신메뉴로 출시되서 1+1 이벤트 중이라 갈비만두 하나 시키고 김치만두는 서비스로 받았다! 갈비 김치 둘다 맛있었다. 이 두판에 4,500원!!! 정말 가성비는 최고인 듯! _셀프서비스로 제공되는 단무지랑 김치는 무난한 맛 _.. 더보기
돈까스&바지락수제비 인생맛집 거여동 ‘송치’ _아가들 등원하고 집안일도 대충 해낸 어느날 집에서 혼자 밥먹기는 싫고 멀리나가긴 부담스러워 동네 친구들을 호출해서 거여동으로 향했다. 매장도 간판도 소박하고 참 마음에 드는 송치 _운영시간 평일 11시~7시 식사는 3시까지만 주문 가능하고 그 이후로는 포장만 가능 토요일에는 11시부터 3시까지 돈까스 포장만 가능 _원래는 돈까스 때문에 찾던 집이지만 바지락 수제비 안먹고 가면 서운할 정도로 시원하고 맛있다. 바지락이 아낌 없이 들어있고 양도 1.5인분은 거뜬히 될 정도로 푸짐하다. _김치셋팅 배추김치 맛은 그냥 무난 _오오오!!!!!!! 바로 이것!!!!!!! 오이무침이 정말 예술이다. 주문하면 바로바로 무쳐주시는데 돈까스 바지락 칼국수랑 너무너무 환상 궁합! _돈까스 내가 좋아하는 얇고 바삭바삭한 스.. 더보기
문정동 순대국맛집 ‘소문난 문정순대국’ _찬바람 불고 뜨끈한 국물 생각나는 요즘같은 때 가기 딱 좋은 순대국집! _문정동 재건축으로 매장을 새로 옮겼는데 옮긴후로 더 까까워 져서 행복! ㅎㅎㅎ 큰 사거리를 건너서... _골목으로 들어가면 쩌~어기~ 멀리 보이는 소문난 문정순대국 간판 _매장 앞에 주차공간이 좁게 있으나 차 가지고 오면 곤란할 것 같은 스케일... _착석하고 반찬셋팅! 이사하고 1인석이 생겼다. _최애 반찬은 깍두기 깍두기가 맛있어야 순대국의 완성! _더 깔끔해진 매장 _메뉴가 많으면 맛집이아닌데...자세히 보니 다 순대국이다...순대국(보통) 순대국(오소리만) 순대국(순대만) 순대국(순대빼고?) 이건 처음봤다....ㅋㅋㅋ 메뉴판 맛집 인정! _김이 모락모락 나는 순대국(순대만) 8,000원! _순대는 그냥 먹으면 너무 뜨거우니.. 더보기
2020년 10월 25일 문정136번지일대주택재건축지구 산책 일요일 오후 느즈막히 산책을 나섰다가 우연히 들어가게 된 문정136 재건축지구 현재는 이주가 전부 완료된 것 처럼 보였다. 정말 낡고 오래된 건물도 있었지만 아직 충분히 더 쓰일 수 있을 것 같은 건물들도 텅텅 비어있는 모습을 보며 쓸쓸한 기분이 들었다. 2021년 3월부터 철거가 시작된다고 하는데 이제 앞으로 영영 볼 수 없는 모습일거라 생각하니 아쉬워서(?) 사진을 좀 남겨봤다. 이곳이 앞으로 어떻게 변하게 될지 궁금하다. 2020.10.25 일요일 더보기
가락시장에서 고기사기 - 믿고 먹는워낭축산 _저탄고지 다이어트 중인 오빠를 위해 저녁메뉴로 수육을 하기로 하고 고기사러 가락시장에 갔다. 가락시장은 도매로 사거나 대량으로만 살 수 있는 줄 알았는데, 첫째 이유식 할때 동네 엄마가 가락시장에서 소고기 안심을 사다가 이유식을 만든다는 이야기를 듣고 가락시장으로 고기를 사러 다니기 시작했다. _운동도 할 겸 걸어서 다녀왔다. _친구에게 소개받아 쭉 이용하고 있는 나의 단골집 워낭축산! _오늘의 고기는 삼겹살과 앞다리살 _삼겹살 한근 14,828원 (10월 22일 기준) _앞다리살 한근 6,360원 (10월 22일 기준) _항상 느끼는 거지만 고기 회전율이 좋아서 인지 싱싱한 기분이다. 옛날엔 생고기 만지지도 못했는데 엄마생활 어언 3년차를 넘어가니 생고기도 이쁘다 ㅋㅋㅋ _집된장 푼 물에 양파 대파 .. 더보기
석촌호수 삼겹살 돈블랑 _기본찬 : 오이랑 양파랑 고추 들어있는 짱아치가 맛있었다. 고추가 매콤함! _불 들어오고요. _삼겹살 2인분, 목살 1인분 _직원분이 와서 곱게 올려주시고 부추무침이랑 콩나물도 같이 구워주신다. 돼지 기름에 구워진 부추랑 콩나물 별미였다. _돈블랑의 좋은 점 : 직원님이 고기 올려주고 구워주고 잘라주신다. 세상 편함. _여자셋이 삼인분 순삭하고 삼겹살 2인분 추가 _야채도 전부리필 해 주시고 고기도 예쁘게 구워주심 _고기 냄새와 기름에 쩔어있는 고기집 아니고 분위기 있는 고기집을 원한다면 정말 추천하는집! 다먹고 후식 된장죽도 시켜 먹었는데 맛있었다. 2020.10.17 토요일 여자셋이 고기 오인분 순삭 더보기
문정법조타운 라멘맛집 호또멘 _남편 연차라 영화보고 느즈막히 점심 먹으러 찾아간 호또멘 _대표메뉴들 _호또멘 메뉴판 _영화관 팝콘으로 속 느끼한 오늘은 둘 다 카라이라멘 8,000원 _남편은 곱배기 1,000원 추가 _칼칼한 매운맛 _곁들이 부추김치가 너무 맛있음 _새우튀김 4,000원 _사실 이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건 생맥주. 생맥주가 살아있는 느낌? _곤니찌와 생맥주 한잔 곁들이면 딱! _영수증 더보기
빅히트 공모주 - 청약부터 매도까지 _카카오게임즈 청약 성공 후 부푼 기대를 안고 빅히트 공모에도 참여했다. _1억 6천 8백 75만원을 증거금으로 넣고 2,500주를 청약했다. _4주를 배정받았고 1억 6천 8백 21만원을 환불받았다. _그리고 대망의 상장일 예상대로 따상! 160% 평가수익률 확인하고 기쁜 순간도 잠시... 바로 상한가가가 풀렸고 매도해야 겠다는 판단이 섰지만 카카오게임즈의 학습효과로 인해 남편이 조금만 더 기다려 보고 싶다고...결국 -로 마감된 상장 첫날... 으악 _주당 24만 1천원에 4주를 모두 매도했다. 수익률 78.07% 수익률로 보면 참 기뻐야 하는데 내심 눈앞에서 날아간 40만원이 눈에 밟힌다. but, 지나간 일은 지나간 일 나에게 주어진 421,590원의 수익에 기뻐하기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