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된, 일상모음

마천동 산책

by 티끌굴려태산

재개발로 떠들썩한 마천동.

아직도 옛 정취를 가지고 있어서 걷는 재미가 있는 동네에요.

오늘 마천동 산책을 하며 여기저기 눈에 들어오는 풍경을 사진으로 남겨봤습니다.

몇 년 후면 볼 수 없을 풍경이라 생각하니 아쉽기도 하고 그렇네요.

 

 

 

걷다가 발견한 눈높이에 위치한 목련

향도 좋고 너무 멋졌어요.

그 멋짐이 사진에 담기지 않아 아쉬워요.

저도 언젠가는 마당에 커다란 나무가 있는 집에 사는게 로망이랍니다. 

반응형

 

 

 

마천 중앙시장 근처에 큰 나무.

나무그늘 아래로 계단이 있고 계단위에 작은 놀이터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두 건물 사이에 간판이 정겹습니다.

 

 

 

좀 더 내려가다가 발견한 멋있는 옷수선집.

색감이며 글자체가 경성 느낌?ㅋㅋㅋㅋㅋㅋ그런 느낌이었어요.

2022년 4월의 마천동 산책 일기였습니다. 

그럼 모두 즐겁고 따듯한 봄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