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쇼핑일기

육아용품 : 우리아기 첫 공갈 젖꼭지 필립스 아벤트 야간용 노리개 젖꼭지

by 티끌굴려태산


요즘따라 수유텀이 점점 짧아지는 것이 아무래도 배고픔보다는 빨기욕구의 증가때문인 것 같아서 공갈젖꼭지를 주문했다.

다은이는 아직까지 직수완모아기라서 공갈젖꼭지를 거부할수도있다고해서 우려했는데, 거부없이 첫 시도부터 정말 힘차게 공갈을 물어주었다 ㅋㅋㅋ

사용설명서에 첫 사용 전 끓는물에 5분이상 담갔다가 사용하라고 되어있어서 물을 끓여서 담가뒀다가 물기를 제거하고 건조시켜주었다.


공갈젖꼭지로 엄마만의 여유시간도 찾고 요렇게 앙증맞은 얼굴도 볼 수 있어서 참 행복하다. :)

_
단점
쪽쪽이를 물고난 후 입에 자국이 남는다.
아마 모든 제품이 이럴것으로 예상되지만 그래도 신경쓰임. 어제는 첫 사용이라 그랬는지 쪽쪽이가 닿는 부위에 붉은 발진도 올라왔었는데 하루밤 자고 나니 가라앉았다.
이부분은 앞으로 계속 지켜봐야 할 듯!



_
제품정보​



_
구입처 : 쿠팡
구입가 : 9,230원 (웰컴체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