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일기

문정동 맛있는 중국집 : 신선한 원재료의 살아있는 맛을 느낄 수 있는 곳 '창룡'

by 티끌굴려태산

_창룡 찹쌀탕수육(소) 16,000




_둘이가서 탕수육까지 먹으면 늘 양이 많아서 잘 안 시키는 편인데 오랜만에 남편이 탕수육이 먹고 싶다고 해서 시켜봤다.




_생긴건 좀 맛이 없어 보였는데 왠걸! 엄청 맛있음 ㅋㅋㅋ 주문 후 바로 조리해주기 때문에 뜨끈뜨끈하고 새콤달콤한 맛! 양념이 뭔가 허술해보였지만 막상 먹어보니 와 진짜 맛있다!!!




_옛날웰빙짜장 5,000




_딱 짜장면이 먹고 싶을때 배신하지 않는 바로 그 짜장면맛! 다른 재료가 별로 안들어가서 완전 푸짐하진 않다. 여자가 먹기에 딱 좋은 양이고 남자는 짜장면만 먹을거면 곱빼기 추천!




_겨울 계절메뉴 생굴짬뽕 9,000원




_계절메뉴로 생굴짬뽕이 나왔길래 시켜봤다. 탱글탱글하고 큰 굴들이 푸짐하게 들어있다!

창룡은 역시 짬뽕이 진리 :) 내가 즐겨먹는 기본 짬뽕보다 매운맛은 덜하고 굴맛이 더 진하게 살아있다.




_가끔 조개찜이나 조개구이가 먹고싶을때 창룡가서 짬뽕 한 그릇 하면 저렴한 가격에 충분한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을 정도!




_창룡 영수증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송파구 문정동 58-23 1층
도움말 Daum 지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