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쇼핑일기

결국 질러버린 에어팟 !

by 티끌굴려태산

_남편이 아이폰X를 사더니 갑자기 거침없는 지름신이 강림하셨는지 에어팟을 질렀다. ​



_쿠팡 로켓배송으로 사고 다음날 바로 받아본 에어팟.
역시 애플은 패키지부터 심쿵이다.​



_본래 에어팟은 나의 오랜 소원이었는데 왜때문에 남편이 사고 나는 못가진 것이냐 흑흑 ​



_뼛속까지 짠순이인 나.
고작 이어폰이! 길거리에서 만원주고 사면 마르고 닳도록 쓰는 그 이어폰이 17만원이라는 점은 아직도 문화 충격인 것이다. 근데 또 보니까 너무 사고싶다. ㅜㅜ 반짝반짝 영롱하고 심플하고 작고 귀엽다. ​



_남편꺼지만 내 취향대로 실리콘 케이스도 골라서 주문해봤는데 사이즈도 딱 맞고 색감도 질감도 훌륭하다. ​



_다음달 용돈 받으면 나도 살까.....? 싶게 만드는 비쥬얼.​



_에어팟을 보름간 사용해본 남편의 말로는 정말 신세계란다. 올해 결혼기념일 선물로 에어팟 졸라볼까? ㅋㅋㅋ ​



_구매정보​


구매처 : 쿠팡
구입가 : 에어팟 MMEF2KH/A 179,000원 /
엘라고 에어팟 듀오 실리콘 케이스 Body+Cap 2p 11,91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