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쇼핑일기

도착하자마자 인생 애정템 등극 : 샤오미 블루투스 큐브박스 스피커 2 우유빛깔 화이트

by 티끌굴려태산

/
한동안 블루투스 스피커와 CD/DVD/블루투스 멀티 플레이어 사이에서 고민하는 나날들이 이어졌다.
집에서 아기랑 보내는 시간이 많다보니 팟캐스트나 음악을 틀어놓는 일이 많아져서 스피커에 대한 열망이 커져갔다. 막상 스피커를 알아보다 보니 아이책에 부록으로 딸려오는 CD들과 DVD들이 하나 둘 늘어나서 기왕사는김에 멀티 플레이어를 사야할것만 같았다.
그렇게 고민하기를 몇 달, 멀티플레이어 중에는 내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이 없었다. 가격이 마음에 들면 디자인이 별로였고, 디자인이 마음에 들면 기능이나 가격이 문제였다.

/
그러다가 에라 모르겠다 하는 마음으로 질러버린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큐브박스2 색상명까지 취향 저격인 우유빛깔 화이트 :)​





/
질렀다고 하기엔 민망한 27,240원
쿠팡 로켓맨님이 주문한 다음날 곱게 가져다 주셨다.





/
심플해서 좋은 샤오미 패키지​





/
받자마자 든 생각은 "이렇게 작은거였어?"
생각보다 너무 작아서 깜짝 놀랐다.





/
작지만 너무 예쁘다.
내사랑 아이폰과 나란히.​





/
블루투스 페어링도 잘되고 끊김 현상도 없고 음량도 크고 너무너무 맘에든다.





/
충전 중
거의 하루의 절반 정도 틀어놓고 있다 시피 하는데 이틀에 한번 꼴로 충전하는 것 같다. ​






/
모닝커피와 음악과 함께 시작되는 일과





/
아이폰으로 노래를 들을때는 어딜가든 손에 스마트폰을 쥐고 다녀야 해서 집중력이 흩어질때가 많았는데 요즘은 아이폰은 충전기에 꽂아두고 스피커만 들고 다니면 되니 해야 할 일에 더 집중할 수 있게 된 기분이다.
그리고 아이폰 스피커는 아무래도 음량의 한계가 있어서 설거지 중이나 샤워할때는 음악소리가 안들렸는데 샤오미 스피커는 음량이 커서 설거지나 샤워할때도 음악을 들을 수 있다. ​





/
요즘 내 육아 라이프의 최애템들이 옹기종기 모인 식탁 위​





/
샤오미 제품은 미에어 프로 이후에 두번째 인데 두 제품 모두 무척이나 만족스럽다.





/
큐브박스가 생긴 후 확실히 전보다 음악을 많이 듣게 되었다. 일상이 훨씬 풍성해진 기분.
때마침 유투브 프리미엄 1개월 무료체험도 함께 하고 있어서 더더욱 풍성해진 음악생활이다. ​





/
그리고 때마침 세이펜을 사게되면서 CD플레이어에 대한 아쉬움도 사라져버렸다. 오디오렉 스티커랑 세이펜으로 책에들어있는 CD를 플레이어 없이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다. DVD는 오빠 플스로 플레이 가능하다고 하니 혹시나 쓸일이 있으몀 플스를 사용하는 걸로! 모든것이 깔끔하게 해결!!!





/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큐브박스2 패키지 정보​





/
제품정보





/
구매정보


구매처 : 쿠팡 로켓배송
구입가 : 27,240원
구입일 : 2018.10.28



/
필수표기정보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