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되는, 정보모음

드디어! 애드센스 수입 100달러 돌파 수입 지급 계좌 등록하기 (feat.SC제일은행 외화종합통장)

by 티끌굴려태산

_예전에 "블로그로 먹고살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어디든 원하는 곳에 가서 살 수도 있고 참 자유롭겠다." 라는 뜬구름 잡는 생각으로 야심차게 만든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때만 해도 곧 애드센스로 부자가 될 수 있을 것 같은 그런 기분이었는데 막상 애드센스를 단 이후에도 수입이 미미하고 방문자도 없어서 방치중이었다. 그러던 어느날 우연히 애드센스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무려 60달러의 수입이 쌓여있는것!!!! 예전에 포스팅 해놨던 글 중 하나가 우연찮게 검색어 상위에 떠서 꾸준히 사람들이 들어오고 광고수입도 쌓여가고 있었던것. 비록 티끌모아 큰 티끌이긴 하지만 내가 아무생각 없이 지내고 있는 사이에 블로그가 혼자 열심히 일해서 돈을 벌어다 준것 같아 기분이 참 좋았다. ​






_그날 이후로 8,9,10세달간 나름대로 열심히 포스팅을 했다. 그리고 10월 말! 드디어 수입이 100달러를 돌파했다. 기쁜 마음에 다음날 아침 바로 SC제일은행에 가서 USD 외화종합통장을 개설했다. 아무생각 없이 만들었는데 뜻밖에 통장이 너무 예뻐서 득템한 기분 ㅋㅋㅋ​





_10월 25일 처음으로 전체수입 100달러 넘긴 걸 본날!​





_아직 애드센스 앱에서는 수입확인만 가능하고 기타 세세한 작업은 사이트에 들어가서 해야한다. 애드센스 사이트에서 지급탭으로 이동!
_오른쪽에 있는 [지급 받는 방법]에서 [결제 수단 추가] 버튼을 누른다!




_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 버튼 클릭!





_아래와 같은 입력창이 나타나면 정보를 입력해주면 되는데, 한글로 입력하면 안된다.​






_아무생각 없이 한글로 입력하니 나타난 빨간 경고문구들 ㅋㅋㅋ​





_예금주의 이름은 통장 개설할때 사용한 영어이름을 넣으면 되는데 여권이름이랑 동일한 것을 사용하면 된다.
_은행이름은 본인이 사용하는 은행의 영문명을 넣어야 하는데 SC제일은행의 경우는 (STANDARD CHARTERED BANK KOREA LIMITED) 이다.
_스위프트 코드는 (SCBLKRSE)이고 통장 앞면에 나와있다.
_계좌번호는 특수기호를 제외한 계좌번호를 쭉 쓰면 된다. ​





_그리고 저장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지갑 받는 방법에 [은행 계좌로 송금]이라는 문구와 본인 계좌번호 뒷자리가 표시된 것을 볼 수 있다.





_모든 과정이 완료되면 구글애드센스로 부터 기본 결제 수단 변경 완료 메일이온다. ​





_그리고 몇일 후 조금 더 모여있는 애드센스 수입금액!
얼른 통장으로 입금되었으면 좋겠당 :) ​

반응형

댓글